그럼, 차량에 대해서 더욱 파고들어 볼게요. 타호 RST의 차량의 크기제원은 전장 5181MM, 전폭 2044MM, 전고 1889MM, 휠베이스 2946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대형SUV에요.
이번에는 2018년형 쉐보레 타호 RST의 외관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전면부 디자인은 쉐보레의 패밀리룩에서 볼 수 있는 듀얼포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대형 사이즈로 적용되어 있어요. 그리고 좌우측으로 LED헤드램프의 모형이 두개가 위아래로 겹쳐있는 모습을 하고 있어서 신기하면서 독특한 것 같네요. 프론트 범퍼에는 안개등이 적용되어 있어서 하단의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부분을 커버 한 것 같아요. 전면의 느낌은 심플하면서도 웅장한 쉐보레의 자동차라는 느낌이 들어요.
측면부 디자인은 깔끔하게 각진 박스카의 모습을 하고 있어요. 사이드 스텝이 적용되어서 어린이와 여성들도 편하게 탑승을 할 수 있어요. 22인치 5스포크 투톤 알로이 휠 디자인은 힘있어 보이고,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어요. 또한, 루프랙이 있어서 SUV의 느낌을 살렸고, 휠 하우스 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비포장도로 및 오프로드에 적합해 보이네요.
후면부 디자인은 네모 모형을 하고 있는데요. 루프에서 이어지는 스포일러에 보조 브레이크 등이 있어서 뒤에서 따라오는 높은 자동차가 보기 쉽게하여 안전성이 높아 보이네요. 수직으로 배열 된 테일램프의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간결한 느낌을 주고있어요. 머플러의 경우 후면이 아닌 측면으로 배치된 것이 다소 특별하네요.
전체적인 외관 디자인은 기존의 타호와 감성을 공유하고 있으며, 스포티해진 느낌이 들어요. 파워트레인은 6.2리터 8기통 디젤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420마력 / 최대토크 63.6kg.m의 성능을 발휘해요. 견인 능력은 3.8톤까지 가능하고, 서스펜션의 경우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시스템이 적용되어 주행력이 강화 되었는데요. 정지상태에서 100km/h까지 가속력을 측정하는 제로백 테스트에서는 6초 이내로 대형SUV가 이 정도의 제로백 성능을 낸다는 것에 놀랍네요.
타호는 탁월한 승차간과 정숙한 실내공간 그리고 볼라 배기시스템을 통해서 V8엔진의 매력적인 사운드가 운전자에게 전해지기 때문에 운전의 재미를 느껴 보실 수 있어요. 지금까지 쉐보레 타호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조금이나마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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